대전) 무료 최면 세미나 교육 과정 - 2020.04.25 토요일
본문 바로가기

공지

대전) 무료 최면 세미나 교육 과정 - 2020.04.25 토요일

반응형

현 최면 세미나 과정은 최면에 대한 왜곡된 생각을 바로 잡고, 간단한 기법들을 체험해보고 배우는 과정입니다. 전문가가 되기 위한 과정이 아니며, 최면에 대한 정보를 얻고, 연습하는 과정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.

 

대 상 : 최면에 관심이 있는 분, 최면에 대해 공부하고 싶은 분들

일 시 : 2020년 4월 25일 토요일

장 소 : 대전 동구 자양동 59-2번지, 1층 PHI 현대 최면 센터

최대 인원 : 4 명 (신청 선착순 - 늦지 마세요~)

수강 시간 : 오후 1시 (3~4시간 소요-시간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.)

예약비 : 10,000원 (예약 후 참석하지 않는 분들이 생겨 부득이하게 예약비를 받게 되었습니다.)

(하나은행 645-910720-52507 조수빈)

 

수강 접수 신청https://www.phihypnosis.com/educounsel 또는 kayno@naver.com 또는 010-2957-4253 (성함/나이/전화번호/사시는 곳/직업/최면 교육 목적) 등을 적어주세요.

 

교육 커리큘럼

* 최면 이론

* 최면의 오해

* 이데오 모터

* 급속 인덕션 (데이브 앨먼 인덕션, 3분 루틴)

* 눈 카탈렙시

* 팔 카탈렙시

* 트리거 (앵커)

 

-공지사항은 따로 연락드릴 수 있습니다.-

원장의 말

저는 지금까지 수 많은 협회의 교육을 받고, 심리학 교육을 받으며 한가지 알아낸 점이 있습니다.

단, 하나의 최면 전문가 교육을 통해 여러분들은 최면을 완벽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까? 최면 전문가라고 칭하며 단 한번이라도 제대로된 상담을 진행해본적 있습니까? 실제로 최면 상담을 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인 이해를 넘어, 심리학 역시 공부할 필요가 있습니다.

그런데 현재 ABH 교육, ICBCH 교육, UDI 교육, Client-Centered Partstherapy 교육 등을 받으며 충분하다는 생각을 한 적이 없습니다. 왜일까요?

최면 전문가 분들, 그리고 최면 전문가가 되고 싶은 분들 모두 지금 제가 하는 말을 잘 들을 필요가 있습니다.

최면은 하나의 상담 도구일 뿐입니다. 이를 적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줄 훈련 없이, 경력 없이 전문가로 성장하기 어렵습니다. 모든 상황에 이 도구 하나만으로 상담이 종료되는 무식한 세상이 아닙니다.

현재 협회마다 정해진 교육 기간은 몇일에서 몇십일이며, 이는 몇시간도채 되지 않는 교육을 받고 자격증을 발급받는다는 의미입니다.

여러분들은 이 협회 교육을 믿을 수 있습니까?

PHI에서 제공하는 교육은 더이상 이런 교육과 비교할 수 없는 차원의 과정으로 진행하게 될 것입니다. 여러분들은 PHI 최면 교육 과정을 선택하고 그 어떤 과정보다 만족감을 느낄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. 이 교육에서 판단하고 선택하세요.

반응형